Germany-News-Banner

2019.1.14-1.19

1차 번역: 아세나 아타스


앙겔라 메르켈, 독일과 프랑스를 유럽 통합의 동인으로 보다 (DW) 더보기

브렉시트(Brexit)가 등장하고 포퓰리즘 정당들이 EU 탈퇴를 외치면서 유럽 통합은 흔들리고 있다. 메르켈은 왜 프랑스와의 새로운 우호 조약이 유럽 통합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설명했다. (심층리서치요청)


독일 연방의회, 마그레브 국가를 난민 반환을 위한 ‘안전한 국가’로 분류하다 (DW) 더보기

독일 하원은 난민들의 본국 소환을 가속화하기 위해 알제리, 튀니지, 모로코, 그루지아의 현 국가 상태를 변경하기 위한 투표를 했다. 그러나 이 새로운 규정은 여전히 야당에 의해 저지될 수 있다. (심층리서치요청)


주요 강대국들의 “대부분 부재”: 국제 인권 감시단(HRW)은 메르켈으로부터 더 많은 것을 원한다 (DW) 더보기

국제 인권 감시 단장은 독일과 앙겔라 메르켈이 해외의 권리를 위해 더 많은 일을 할 것을 도이치벨레(DW)를 통해 호소한다.  케네스 로스(Keneth Roth)  단장은 세계 무대에서 “전통적인 힘”이라고 할 수 있는 미국과 영국은 최근 “대부분 부재중”이라고 지적했다. (심층리서치요청)


독일과 중국, 더 긴밀한 무역 관계를 약속하다 (DW) 더보기

중국과 베를린은 은행과 보험 분야의 협력을 증진시키기 위한 협정에 서명했다. 미국과의 무역 분쟁으로 중국은 다른 무역 상대국을 찾고 있다. (심층리서치요청)


독일, 무기 수출 승인 1/4 감소 (DW) 더보기

경제부는 2018년 무기 수출 승인에 있어서 23% 하락했다고 발표했다. 이는 사우디아라비아로의 무기 수출 중단이 현저한 무기 수출 감소의 주요 요인이라 지적했다. (심층리서치요청)


기록적인 교통 체증으로 인한 아우토반 속도 하락 (DW) 더보기

속도 제한에 상관없이, 그 어느 때보다 심각한 교통 체증으로 말미암아 독일 운전자들이 아우토반에서 페달을 밟지 못하게 되었다. 2018년 운전자들은 매일 2000여 건의 교통체증과 씨름해야 했다. (심층리서치요청)


헌법수호청(Bundesamt für Verfassungsschutz), AfD를 시범 사례로 설명하다 (DW) 더보기

이같은 결정은 관찰 가능한 예비 단계일 뿐이고, 허용된 방법은 제한적이라고 말했다. 이에 AfD는 “불공정한 경쟁”이며, 법적인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심층리서치요청)


눈사태와 홍수 (DW) 더보기

바이에른과 오스트리아의 상황은 여전히 긴박하다. 계속되는 눈사태 외에도 일부 지역에서는 홍수가 발생한다. 호르스트 제호퍼(Horst Seehofer) 연방 내무장관은 지역 구호 요원을 방문했다. (심층리서치요청)

광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