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rmany-News-Banner

2019.1.21-1.26
1차 번역: 아세나 아타스


사상 최고 수준으로 EU 국가로의 추방 (DW) 더보기

독일 당국은 2018년 사상 최고 수준으로 다른 EU 국가에 난민을 인도했다고 보도했다. 이탈리아가 가장 중요한 목표지였으며, 반면 그리스로의 난민 인도는 문제가 있었다.


메르켈, 우즈베키스탄과의 협력 강화 (DW) 더보기

우즈베키스탄 대통령 쇼카트 미르시조예프(Shawkat Mirsijojew)는 18년 만에 독일을 방문했다.메르켈 수상은 그가 추진하고 있는 국가 개혁을 높이 샀다. 독일 경제는 무역의 급격한 증가에 의존하고 있는 상태다.


새로운 엘리제(Elysée) 조약은 EU를 새롭게 할 것이다 (DW) 더보기

독일과 프랑스 사이에 또 하나의 우호 조약이 추가된다. 엘리제 조약을 통해 두 국가의 우호 관계가 더욱 깊어지고, 새로운 유럽연합(EU) 개혁이 준비될 것이다.


난민 이민의 현저한 감소 (DW) 더보기

독일로의 이주가 급격히 감소했다: 2018년 망명 신청은 약 19% 감소했다. 제호퍼(Horst Seehofer) 연방 내무장관은 이 같은 현상을 긍정적으로 평가한다.


브렉시트(Brexit)에도 불구하고 독일 대외무역 수출 플러스 예상 (DW) 더보기

런던발 브렉시트 혼란에 따라 영국이 EU를 떠나는 것에 대한 경제적 두려움이 증가하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독일 무역협회(BGA)에 따르면 독일 수출입 분야는 내부적으로 잘 정렬되어 있어 이 같은 위기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예멘에 유엔 참관인 파견 계획 (DW) 더보기

하이코 마아스(Heiko Maas) 외무장관은 워싱턴의 짧은 방문에 이어 뉴욕에 있는 UN으로 갔다.이에 앞서 그는 독일이 예멘의 한 도시 후다다(Hudaida)의 유엔 임무에 참여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2038년 말까지 석탄 사용을 중단할 것이다 (DW) 더보기

26일 토요일 이른 오전까지 ‘석탄 위원회’의 논의가 진행됐다. 최종적으로 독일이 석탄에서 전기를 생산할 수 있는 날짜가 확정됐다. 독일은 늦어도 2038년 말까지 석탄에서 전기를 생산하는 것을 중단해야 한다. 이제부터는 연방정부가 가속화할 차례다.

광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