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rmany-News-Banner

2019.1.28-2.1
1차 번역: 아세나 아타스


독일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증가하는 부패 지수(DW) 더보기

국제투명성기구에 따르면 부패는 전세계적으로 증가했다. 일부 국가에서는 ‘예외적 역행’이 존재한다. 독일은 전년도에 비해 낮은 평가를 받고 있다.


국방부 ‘자문 스캔들’에 대한 조사 위원회 결정 (DW) 더보기

연방 국방 위원회는 국방부의 ‘자문 스캔들’ 사건에 대한 의회 조사를 실시하기로 결정했다. 자문위탁 과정에서 친족이 연류됐다는 비난 또한 존재한다.


캠핑장에서 수천 건의 강간 (DW) 더보기 

노르트라인-베스트팔렌(Nordrhein-Westfalen)의 한 야영지에서 2008년부터 2018년까지 적어도 23명의 아이들이 성폭행을 당했다. 경찰은 천 건이 넘는 피해 사실을 접수했다. 현재 용의자 3명이 구금되어 있다.


에어버스(Airbus), 해커에 의한 피해 접수 (DW) 더보기

유럽 항공우주 및 방위 합작회사 에어버스는 지난 수요일(30일) 사이버 사건을 보고했다. 운영에 심각한 피해가 미치진 않았지만, 도난당한 데이터에 대해서는 매우 예민한 부분이다.


독일 외무장관, INF(중거리 핵무기 협정) 소송에서 러시아에 투명성 요구 (DW) 더보기

하이코 마아스(Heiko Maas) 외무장관은 중거리 핵 미사일을 금지하기 위한 미-러시아 간 진퇴양란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마아스는 러시아가 먼저 이행해야 하는 채무가 있다는 입장이다.


폴란드산 부패한 고기, 여전히 많은 유럽국가에 공급 (DW) 더보기

폴란드에서 적어도 12개 유럽 국가에 약 2.7톤의 썩은 고기를 공급했다. 독일은 경악하고 있으며, 유럽 위원회는 조사를 시작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