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rmany-News-Banner

2019.2.4-2.8
1차 번역: 아세나 아타스


메르켈 총리, 일본을 위해 시간을 내다 (DW) 더보기

메르켈 총리가 이틀간의 일본을 방문해 다자간 위기 해결과 글로벌 자유무역에 대한 신호를 보낼 것이다. 일본 방문 중 메르켈은 아베 총리 외 아키히토 황제도 접견할 예정이다.


독일과 일본, 세계무역기구(WTO) 개혁에 의존하다 (DW) 더보기

중국 경제가 침체되면 독일과 일본 기업들이 위축될 것이라는 것은 오랫동안 알려진 사실이다. 메르켈 총리가 도쿄를 방문하는 동안 자유무역을 강조하고 장려한 것은 놀랄 일이 아니다.


유럽 위원회, 지멘스알스톰의 합병을 금지하다 (DW) 더보기

유럽 경쟁 당국은 ICE(독일 고속열차) 제조업체인 지멘스(Siemens)와 TGV(프랑스 고속 열차) 제조업체인 알스톰(Alstom)의 열차 부문 합병을 거부했다. 베를린과 파리 정부는 이것에 대해 분개할만 하다.


파리, 독일의 <노드 스트림 2> 에 반대하다 (DW) 더보기

러시아와 독일을 잇는 <노드 스트림(Nord Stream) 2> 프로젝트의 미래가 밝지 않다. 프랑스는 유럽 연합이 투표를 하기 직전 러시아에서 독일로 가는 가스 파이프 라인에 반대하고 있다. 미국 외교관들 또한 이 프로젝트를 공개적으로 비난한다.


사민당, 필사적으로 성공전략을 찾다 (DW) 더보기

연금, 최저 임금, 시민소득. 사민당(SPD)은 최근 사회적 정의를 재발견했다. 하르츠 4(Hartz IV)는 이제 과거다. 당 대표 안드레아 날레스(Andrea Nahles)는 더 좌파적인 정치를 기치로 과거의 사민당을 지하실로 몰아내고 싶어한다. 

광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