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rmany-News-Banner

2019.3.4-3.9

사육제, 참회 월요일 행렬에서 과감하고 정치적인 표어를 담은 차량 (DW) 더보기

쾰른에서 브렉시트 광기로 테레사 메이는 맹위를 떨치고, 마인츠에서 메르켈은 빈약한 연립을 이끌고, 뒤셀도르프 구석구석에서는 관용을 외치는 차량이 굴러다닌다. 이 행렬에서 자동차 제조업자들에게 안전한 주제는 없다.


2018년 독일 사상 최대 관광객 (DW) 더보기

2018년 기록을 깨다: 독일에서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사상 최대에 달했다. 해외에서 온 방문객들 중 4분의 3 이상이 다른 유럽인들이었다.  


과속에 의한 살인혐의로 유죄판결 받은 베를린 소년, 침묵을 깨다 (DW) 더보기

베를린 도심에서 불법으로 자동차 경주를 벌이다가 사망 사고를 낸 사건이 3년 만에 비극으로 끝났다. 가해자 중 한 명은 살인 판결 도중 침묵을 깼다. Marvin N. 은 사고로 죽은 남성의 죽음이 그를 영원히 괴롭힐 것이라고 말했다.


NABU, 메르켈 정부의 환경 정책 맹비난 하다 (DW) 더보기

독일의 자연보호주의자 그룹인 NABU는 메르켈 정부와 정부의 환경정책에 대해 조사한 결과, 이에 대해 상당한 불만족스러움을 밝혔다. 독일은 유럽연합에서 환경을 보호하는 선구자가 아니라 브레이크이다.


독일 경찰, 도르트문트의 ‘나치 동네’에 카메라 설치를 원한다 (DW) 더보기

도르트문트(Dortmund)의 한 동네는 많은 수의 극우 극단주의자들이 모여 사는 것으로 유명해졌다. 현재 경찰은 비디오 감시장치 설치 및 “나치 동네”의 길거리 그림 및 낙서 등을 제거하는 작업을 하고 있다.


헌법 수호청, 독일을 위한 대안(AfD)이 받은 판결에 대응하지 않는다 (DW) 더보기

연방 헌법 수호청은 독일을 위한 대안(AfD)이 공개적으로 감시 돼서는 안된다는 판결에 이의 제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독일을 위한 대안 내 극단주의자들의 주시는 계속되고 있다.


성별 임금 격차는 실제로 독일에서 얼마나 나는가? (DW) 더보기

국제 여성의 날에 독일에서 남녀 임금 격차를 살펴본다. 이것은 관점에 따라 다르게 받아들일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전 조사보다 더 많이 드러난 우파 극단주의자 병사들 (DW) 더보기

독일군의 우익 극단주의 성향을 조사하는 책임이 있는 기관이 이 문제의 범위를 완전히 밝히지 않았다고 한 보고서가 밝혔다. 좌파당의 한 연방의원은 정부가 군대의 극단주의를 “과소 평가했다”고 비난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