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3/18-3/23

Germany-News-Banner

2019.3.18-3.23

제호퍼 “무슬림 테러는 우리에게도 발생할 수 있다” (DW) 더보기

제호퍼 내무 장관은 독일에서 무슬림에 대한 적개심을 보지 않는다. 대다수의 사람들은 함께 평화롭게 살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그는 필요하다면 이슬람 사원을 보호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독일은 가난한 EU 국가들에 난민을 추방할 수 있는 자격이 있다 (DW) 더보기

유럽연합 사법재판소에 따르면 독일은 유럽연합 권역에 있는 국가들 중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가일지라도 그리로 난민신청자들을 추방시킬 수 있는 자격이 있다고 말했다. 상황이 심각한 국가의 경우 예외가 적용될 수 있다고 한다.   


3명 중 2명이 행복한 나라 독일 (DW) 더보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개인적인 행복감을 느끼고 있는지에 관한 새로운 조사는 놀랍다! 하지만 많은 응답자들은 그들이 국가 전체를 생각했을 때는 불행하다고 답했다.


알콜을 섭취하지 않아도 “알콜에 의한 위험”에 처해있다 (DW) 더보기

치명적인 교통사고에서부터 물리적인 상해와 임신 중 음주에 이르기까지, 알콜 소비는 음주를 하는 사람들을 위협할 뿐만 아니라 그들 주변의 사람들까지 피해를 끼친다고 한 독일 연구가 밝혔다.


내각, 2020년 예산 초안 승인 (DW) 더보기

연방 정부는 2020년 예산을 책정했으며 이는 새로운 부채가 없이 7번째 연속으로 통과될 것으로 보인다. 내각은 숄츠 재무 장관이 제시한 기준값에 동의했다.


앙겔라 메르켈 영국을 향해, “브렉시트에도 불구하고 유럽연합의 문은 열려있다”고 언급 (DW) 더보기

메르켈은 특정 조건하에서 브렉시트 시한을 짧게 연장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연방의회에서 유럽연합은 향후에 영국과 긴밀히 협력할 것을 약속한다고 말했다.   


“당신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독일에서의 인종과 정체성 (DW) 더보기

다른 국가에 뿌리를 두고 있는 독일인들은 종종 그들의 고향이 어딘지에 대해 질문받는다. 이같은 질문은 정말 궁금해서 하는 것인가 아니면 인종차별의 형태를 가지고 있는가? 이 이슈는 독일에서 배제와 정체성에 대한 논쟁을 중심으로 촉발됐다.  


OIC(이슬람 협력 기구) 국가, 이슬람 혐오 우려 (DW) 더보기

뉴질랜드의 이슬람 사원 두 곳에서 일어난 잔인한 공격 이후 이슬람 국가들은 모방자들과 이슬람 혐오 증가를 두려워하고 있다. 그들은 이슬람 혐오에 대한 “구체적 조치”를 요구하고 있다.


뉴질랜드에서 2분간의 침묵 (DW) 더보기

온 나라가 슬픔에 동참했다. 뉴질랜드인들은 크라이스트처치에서 이슬람 사원에 대한 인종 차별적인 공격이 발생한지 정확히 일주일 만에 50명의 희생자를 추모했다.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