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rmany-News-Banner2019.5.27-6.1

EU 선거 결과로 메르켈 연정에 대한 압력 증가 (DW) 더보기

독일의 중 정당들은 이번 유럽 의회 선거 결과에서 또 한 번 하락세를 보였다. 특히 사민당(SPD)은 큰 타격을 받았다. 이 결과로 앙겔라 메르켈 총리의 퇴임을 가속화시킬 전망이다.


독일 법원, “샤리아 경찰단에 벌금 부과 (DW) 더보기

샤리아 경찰단으로 불리는 그룹 멤버들은 불법 유니폼 작용에 따른 벌금을 부과받았다. 이 남성들은 독일 서부 도시 부퍼탈(Wuppertal)에서샤리아 통제 구역이란 이름으로 사람들을 강요한 바 있다.


글리포세이트(glyphosate) 옹호: “라운드업(Roundup)에 대한 독일 농축업자들의 심정 (DW) 더보기

논란이 많은 몬산토의 제초제라운드업은 독일 전역의 농축산 업체들에 의해 사용되고 있다. 그들은 소비자들이 제초제를 더 이상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은 어떤 의미인지 잘 알지 못한다고 말한다.


함부르크(Hamburg), 덤스터 다이빙(dumpster diving) 합법화 목표 (DW) 더보기

독일에서 음식물을 구하기 위한 덤스터 다이빙은 다른 이들이 음식을 버렸다 할지라도 도둑질로 간주한다. 함부르크 자치 시는 독일이 이 같은 행위를 범죄행위로 규정하지 않고 슈퍼마켓이 더 이상 음식을 버리지 못하도록 금지하고자 한다.


독일 국경의 도시 프랑크푸르트 오더(Frankfurt Oder), 좌파 정부를 가졌지만, AfD 유권자 보유 (DW) 더보기

2018년 프랑크푸르트 오더 시는 좌파 시장을 선출했다. 그러나 이번 EU 선거에서 유권자들은 극우 세력인 독일을 위한 대안(AfD)을 뽑는 정 반대를 선택했다. 이유는


독일 대통령 슈타인마이어, 반유대주의와 싸우는 것은시민의 권리” (DW) 더보기

프랑크 발터 슈타인마이어(Frank-Walter Steinmeier) 독일 대통령은 독일 사회가 일상에서 기본적으로 반 유대주의에 맞서야 한다고 말했다. 그의 발언은 베를린에서 계획된 이스라엘을 반대하는쿠즈의 날(Quds Day 세계 예루살렘의 날)” 시위 하루 전에 이루어졌다.


독일의 반유대주의 논쟁, 베를린에서 열리는 친 팔레스타인 행진 기점에 시작 (DW) 더보기

친 팔레스타인과 친 이스라엘 시위자들은 이스라엘에 대한 비판과 반유대주의 사이의 경계를 규정하려는 노력 가운데, 평화적으로 행진을 이에 정부는 유대인과 이스라엘에 대한 지지를 표할 것을 촉구했다.


독일 녹색당, 여론조사에서 처음으로 메르켈의 보수당을 제치다! (DW) 더보기

독일 녹색당이 여론조사에서 처음으로 앙겔라 메르켈이 이끄는 기민당을 제쳤다. 지난 주말에 열린 유럽 선거에서 독일 녹색당은 가장 이익을 얻었고, 독일의 가장 큰 정당인 기민당은 패배의 결과를 얻었다.


독일 사민당 당수 안드레아 날레스(Andrea Nahles), 유럽선거 패배로 결국 사임 (DW) 더보기

사민당 당수 안드레아 날레스는 유럽선거 패배에 따라 사임할 것을 발표했다. 이같은 결정은 앙겔라 메르켈의 연립정부를 불안정하게 할 수 있다.

광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