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rmany-News-Banner2019.6.24-6.29

독일 사민당 성 평등 리더십 모델 채택 (DW) 더보기

독일에서 가장 오래된 정당인 사민당은 당의 기초에 활력을 회복시키기 위한 시도로 남녀 공동 대표 모델을 채택하기로 결정했다. 사민당은 여론조사에서 계속 지지율 하락을 겪고 있으며, 이에 새로운 아이디어를 수집하고 있다.


북부 유럽을 강타한 강력한 열기 (DW) 더보기

이번 주 북부 유럽에서 기록적인 고온 현상이 시작됐다고 독일과 프랑스 당국이 경고한다. 전문가들은 전 세계적으로 고온 현상이 증가하고 있으며, 더 많은 기후 변화 증상들이 나타날 것이라고 말한다.


독일 과학자, 시금치의 화학성분 스포츠에서 금지해야 함 (DW) 더보기

뽀빠이는 초인적인 힘을 얻기 위해 시금치를 마구 섭취했다. 이 식물의 힘을 향상시키는 성분은 단순히 허구가 아니었다. 독일 과학자들에 의하면 시금치가 도핑 목록에 추가되어야 하는 스테로이드와 같은 화학 성분을 가지고 있다고 한다


독일 캠프장에서의 아동 성추행: 당국은 어떻게 피해자를 돕지 못했나? (DW) 더보기

어린 소녀들이 수년 동안 독일 서부의 한 마을 캠프 장에서 성적으로 학대를 받아왔다. 그동안 아동 복지 서비스 기관들은 이 사건을 다른 식으로 바라봐 왔으며, 경찰은 증거가 사라지도록 내버려 두었다. 현재 이 사건은 법원의 재판에 달렸다.


독일, 가장 뜨거운 6월에 땀이 뻘뻘 (DW) 더보기

독일은 강렬한 더위로 지난 수요일 기온이 38.6도까지 급등했다. 당국은 화재 시 소방차가 즉시 출동할 수 있도록 고속도로 속도를 제한했다.


독일 기업들, 제재 조치에도 불구하고 화학 무기를 시리아에 보내다 (DW) 더보기

EU의 제재에도 불구하고 독일 기업들이 시리아로의 화학무기 수출에 연류됐다는 것이 드러났다. 이 성분들은 시리아의 파괴적인 전쟁에 최근까지도 사용된 사린 가스(sarin gas)를 만드는 데 사용된다.


앙겔라 독일 총리, 베를린 행사에서 또다시 떨림 증상 (DW) 더보기

더위와 탈수 때문에 이전에도 심하게 떨림 증상을 보인 메르켈 총리가 이번에 또다시 공적인 행사모임에서 또 다시 흔들거렸다. 독일은 현재 급격한 기온 상승한 날들을 보내고 있다.


파리 바타클랑 극장 테러 공격에 연류된 보스니아인 독일에서 체포 (DW) 더보기

드레스덴 검찰이 2015년 파리 바타클랑 나이트클럽 공격과 연루된 보스니안 남성 한명을 작센 안할트 지역에서 체포했다고 발표했다. 현재 벨기에로의 송환이 고려되고 있다.


독일과 이란과의 무역 눈곱만큼으로 줄어듦 (DW) 더보기

독일과 이란과의 비즈니스 관계가 최근 몇 달간 큰 타격을 입었다. 테헤란에 대한 미국의 제재는 독일 기업의 이란에서의 활동에 압력을 가중하고 있다.


이탈리아, 2명의 이주민이 독일 구조선에서 떠날 수 있도록 허용 (DW) 더보기

이탈리아 당국은  독일 난민 구조선 Sea-Watch 3에서 건강이 위험한 남성과 그의 형제 한명이 내릴 수 있도록 허락했다. 이 구조선에는 아직 약 40명의 이민자가 있으며 2주 이상 국제 해역에 떠 있다.


독일 테러리스트와 일부 다처론자에 대한 시민권 법률 강화 (DW) 더보기

독일 의회는 시민권을 취득하기 위해 사기를 벌이는 일부다처론자들, 귀화한 시민들, 외국 테러리스트 그룹에 가담한 사람들에 대한 시민권 취득을 어렵게 하도록 국적법을 개정했다.


뮌헨, 경찰의 위협 이후 상위 탈의 목욕에 대한 규정 변경 (DW) 더보기

독일 경찰이 이자강 주변에서 가슴을 노출하고 일광욕을 하고 있던 여성들에게 위협을 가했다. 이 사건을 계기로 여성이 공공장소에서 어디까지 옷을 착용해야 하는지에 대한 반발과 규제의 명료성에 대한 논의가 촉발되었다.


독일 네오나치 최우심판 프레퍼족(preppers) ’시체 가방 준비, 살인 목록 작성’ (DW) 더보기

연방헌법수호청(BfV)에 따르면 독일 네오나치 프레퍼족들이 시체 가방을 주문하고, 타켓으로 삼을 지역 정치인들의 목록을 수집하기 위해 경찰의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 네트워크는 사회적 붕괴를 준비하고 있었다.


람페두사(Lampedusa) 부두에 정착하자마자 붙잡힌 Sea-Watch 선장 (DW) 더보기

이탈리아 경찰은 람페두사(Lampedusa) 부두에 배가 정착하자 이민자들을 구조한 독일 선장을 체포했다. Sea-Watch에 따르면 이탈리아는 이민자들에게 안정한 선택지이며 이들로 독일로 가는 것은 위험하며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라고 말한다.


폴란드 호텔, 독일 극우 AfD 행사 취소 (DW) 더보기

극우 포퓰리스트 정당 AfD(독일을위한대안)은 츄체친(Szczecin)의 래디슨블루(Radisson Blu) 호텔이  예약을 취소하는 합법적인 행위를 한 것에 대해 위협했다. 이 행사는 독일을위한대안 당이 독일에서 숙소를 찾지 못해 폴란드에 예약된 것이다.

광고

답글 남기기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